[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2019] 6월 8일, 박람회 방문!

2019. 6. 9. 00:11카테고리 없음

안녕하세요,
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서포터즈 입니다.

오늘은 서포터즈 5주차 마지막 활동으로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 직접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 해요.

박람회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어 제가 사는 곳에서도 지하철로 30분이면 갈 수 있어 접근성이 좋았답니다.

직접 가서 국내, 해외 여행과 관광지에 대해 얻게 된 정보도 많았고,
다양한 체험도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것 같아요.
아직 박람회가 하루 남아있으니,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좋은 여행 계획하시길 바랍니다!




박람회는 크게 관광홍보전, 트래블마트로 구성되어 있어서
일반 참가자 분들은 A홀로 가시면 됩니다



등록데스크에서 현장 등록을 하시면 이렇게 손목에 두를 수 있도록 띠를 주시고, 여행 상품 응모권도 함께 주시더라구요!

응모권 사진은 못 찍었지만,
참석하시는 분들은 꼭 잊지 마시고 응모하시길 바랍니다~



국내 관광지를 홍보하는 부스들인데
다들 너무 특색있게 마련되어 있었어요!



메인 무대에서는 이렇게 한창 공연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!
주로 어르신 분들이 관람하고 계셨답니다.



다양한 체험존, 포토존들이
어린 아이들, 어르신 분들 등 나잇대와 상관없이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던 점이 눈에 띄었어요!



해외 관광 상품 부스도
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볼거리가 많더라구요!



저는 다음주에 대만으로 여행을 가기로 해서
대만 홍보부스에서 타이완 맛집, 전국지도, 가이드북 등
팜플렛을 한아름 가져왔어요!

그 외에도 꿀팁이나 다른 여행 정보도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답니다
참고해서 계획을 짜보려고 해요 ㅎㅎ



대만 뿐만 아니라, 부스를 구경하면서 제가 가고싶은 국내, 국외 여행지의 팜플렛을 모아왔어요~!
홍보 부스를 보니 꼭 한번씩 방문하고 싶더라구요!

나중에 여행을 계획할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
아쉽게도 박람회는 내일(6월 9일)이 마지막 날이고, 이번 포스팅이 서포터즈 마지막 활동입니다!

서울 코엑스에서 개최중인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 다들 방문하셔서 다양한 체험도 경험해보시고,
좋은 여행 계획하셨으면 좋겠습니다~!